저희 PMP, 전자사전의 경우는 컨텐츠 보호를 위해 DRM 적용이 되어 있기에 협의된 업체의
PMP, 전자사전 기종에 한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말기 지원과 관련되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지원 기기 여부는 저희가 임의로
정하는 부분이 아닌 PMP 제조사 및 DRM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의논 후 강의 수강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기기 테스트 절차를 최종적으로 통과한 기종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보장할 수 있는 기기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지원 기기를 추가할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기기에
대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실질적으로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PC내에 USB 포트 버전이 3.0 일 경우에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PMP기기내에 대부분 USB 2.0 으로만 인식하기 때문에 PC내에 USB 2.0 포트로 연결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내에 USB 포트 부분을 PC 본체 앞쪽에 끼어주셨다면 PC 본체 뒤쪽에 USB를
연결해보시길 바랍니다.
3. PMP USB 연결선이 문제가 생길수 있으나 다른 PC에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PC에서 시도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PMP 및 USB 선이 손상된 경우이므로
PMP제조업체에 A/S 요청하여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는 무선 인터넷 이나 인터넷 속도가 정상적인지 않을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우선인터넷 속도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지 한번 살펴봐주시고,속도가 2-5mb/s 이상이 나와야 합니다.
만일 속도가 1-2mb/s 이하로 나오거나 혹은 지연률이 심하게 나타나시면 인터넷공급업체에 A/S및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안되시면 다른 인터넷선으로 연결된 PC로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법검단기 영상 파일에는 컨텐츠 보안 및 영상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보안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죄송하지만 TV영상 출력장치에서는 동영상을 정상 실행할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MP에서 강의 재생 시 응용프로그램이 실패하였습니다. 오류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오류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다시 PC와 연결하여 PMP다운로드 확인
※ 위 내용대로 진행하였음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기기의 펌웨어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므로
PMP기기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는 기기 펌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PMP를 포맷하시고 해당기기에 맞는 펌웨어를 재설치 해 주시고
강의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여러 번 반복해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PMP기기 손상된 경우이므로 PMP제조업체에 A/S 요청하여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MP내에 용량부족으로 인해서 발생한 원인 및
다운로드가 제대로 받지 않아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당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PMP 저장공간이 충분히 남아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 부족시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해주시고 여유공간을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용량이 넉넉하시다면 아래 조치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2. PC와 PMP기기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MP내의 라이센스 파일을 제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3. 위에 조치대로 했는데도 동일시에는 제조사에 방법을 문의하셔서
PMP를 포맷하시고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한번 새로 설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단, 포맷을 안하시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실 경우는 더 안될수도 있으니 꼭! 포맷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MP다운로드 시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감사합니다.
PMP다운로드 시 인증에서 멈춰있는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 위 내용대로 진행하였음에도 PMP다운로드 시 인증에서 멈춰있다면
해당 강의 파일이 업로드가 잘못된 문제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MP다운로드 시 기기와 라이센스가 다릅니다 문제는
PMP내부의 라이센스 파일 손상으로 인한 문제이므로,
아래사항 참고하셔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바탕화면에 내 PC or 내 컴퓨터 실행
② PMP디스크 선택
③ PMP디스크 내에 SYSTEM폴더 선택
④ 9CA802AF.lic, TerutenLicenseList.idx, xbas.dat등 3개의 라이센스 파일 삭제 (파일 이름 끝에 lic로 들어가는 항목은 전부 제거해주세요)
⑤ PMP USB선 분리 후 PMP 전원 ON → PMP전원이 완벽하게 켜지면, PC와 PMP를 다시 연결하여 강의 다운로드 받아지는지 확인
감사합니다.